2024년 10월 03일(목)

DJ 행동 손가락질하면서 따라 하고 낄낄대더니 '태도 논란' 휩싸인 NCT드림 (영상)

Youtube 'KBS CoolFM'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NCT드림이 라디오 방송에 참여했다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일 NCT드림은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DJ 영케이와 호흡을 맞췄다.


이날 NCT드림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남다른 입담을 과시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다소 무례한 행동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Youtube 'KBS CoolFM'


DJ 영케이가 양쪽으로 나눠 앉은 NCT드림 멤버들을 모두 보려고 고개를 양쪽으로 돌리는 행동을 하자 폭소를 터트린 것이다.


멤버 마크는 DJ 영케이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낄낄대더니 고개 돌리는 행동을 따라 했고, 옆에 있던 천러도 크게 웃었다.


두 사람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는지 방송에 방해가 될 정도로 한동안 계속 웃었다.


방송이 끝난 뒤에도 예의 없다는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NCT드림의 행동이 포착됐다.


Youtube 'KBS CoolFM'


단체 인증샷을 찍은 뒤 영케이가 고개 숙이며 인사했는데도 대다수 멤버가 본체만체했던 것이다.


라디오 방송에서 보여준 NCT드림의 행동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삽시간에 퍼졌다.


대다수 누리꾼은 "면전에서 손가락질 하며 자기들끼리 웃는 건 바람직 하지 않다"라고 비난했다.


반면 몇몇 이들은 "그냥 밝은 성격이라 그런 것 같다", "편안한 분위기라 그런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YouTube 'KBS CoolF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