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최근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 여행 수요가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면서 현재 쌤소나이트 레드에서는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의 컬러를 총 64가지 조합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튜닝 캐리어 '토이즈'의 일부 컬러가 품절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글로벌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달 11일까지 정상가 일부 제품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쌤소나이트 레드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 아울러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으로 정상가 단일 품목 기준 10만원 이상의 쌤소나이트 레드 제품 구매 시 '인스턴트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타투 스티커는 '여름과 여행 그리고 청춘'이 테마로 부담스럽지 않은 작은 크기로 바캉스를 떠날 때 손목이나 발목 등에 기분전환 용으로 포인트를 주기 좋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인스턴트 타투는 물이 필요 없는 건식 타투스티커 특허 기술로 실제 타투와 가장 유사한 수준의 타투스티커를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 및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중으로 빅히트 아이피와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모티프로 공식 라이선스 타투 스티커를 출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쌤소나이트 레드와 인스턴트 타투는 모두 MZ 세대로부터 열광적인 지지를 받는 트렌디한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라며 "이번 '썸머 기프트 프로모션'을 위한 협업을 통해 발생할 두 브랜드의 힙하고 프레시한 시너지를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