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이니스프리,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 실시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가 대표 친환경 캠페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2003년부터 이니스프리가 진행하는 '공병수거 캠페인'이 '공병 프리퀀시'에 이어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 접근성이 좋지 않은 고객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도입한 서비스다.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는 다 사용한 이니스프리 공병 10개를 모은 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수거 신청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1회 당 수거 가능한 공병 수량은 10개다.


공병수거가 가능한 품목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공병수거'를 검색하여 대상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별 구매 페이지에서 제품 옆 '공병수거 마크'로도 확인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캠페인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 주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고객들이 반납한 공병은 제품 용기로 재탄생되거나 인테리어 자재 등으로 재활용되고 있다.


지난 6월부터는 공병수거에 동참해 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공병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공병 프리퀀시'는 지구를 위해 재활용을 실천하고 스티커를 모으는 착한 프리퀀시로, 공병을 반납하면 포인트 적립은 물론 누적 스티커 개수에 따라 리워드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생애 첫 공병수거 참여한 고객 대상 5,000P를 추가 제공한다.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