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애인과 첫키스 후 친구에 자랑했다vs안했다"...'런닝맨'서 딱 반반으로 갈린 연애담 방출 여부 (영상)

SBS '런닝맨'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런닝맨' 멤버들이 달콤한 연애담 방출 여부를 두고 엇갈린 대답을 내놨다.


최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허영지, 한채영과 함께 '쾌걸 남녀 바캉스'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멤버들은 두 번째 미션을 하고자 계곡으로 이동해 다수에 속하면 1점을 획득하는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그중에서도 멤버들 답변이 확 갈린 질문은 '애인과 첫 키스 후 친구한테 바로 자랑한 적 있다vs없다'였다. 



SBS '런닝맨'


멤버들은 "친구한테 자랑을?"이라며 과거의 자신을 소환하기 바빴다. 전소민은 첫 키스가 떠올랐는지 헤벌쭉 웃어 보였다.


유재석이 "첫 키스를 자랑을 해?"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짓자 하하는 찔렸는지 "자랑이 아니라 공유"라며 제작진을 쳐다봤다.


제작진은 "공유도 자랑이죠 어떻게 보면"이라고 답했고, 김종국 역시 공유하면 일단 자랑한 거라며 거들었다. 



SBS '런닝맨'


하하는 "친구가 '야 어떻게 만나서 뭐'라고 물으면 (나도) '아니 뭐'라고 머뭇거렸다"라고 구체적인 상황까지 설명했지만, 양세찬은 100% 자랑한 거라며 몰아갔다.


결과는 반반으로 갈렸다. 자랑한 적 있는 사람이 5명, 없는 사람이 4명이었다.


방송을 본 누리꾼도 "솔직히 다들 자랑하지 않냐", "부끄러워서 어떻게 말하냐" 등 엇갈린 대답을 내놨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오월의 청춘'


※ 관련 영상은 4분 48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