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배그' 손흥민 캐릭터로 추가돼 적군 말살하고 '카메라 세리머니' 할 수 있다

youTube '윤루트'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토트넘 홋스퍼의 슈퍼스타 손흥민이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한다.


지난달 29일 배그 유튜버 '윤루트'는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 손흥민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펍지는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손흥민과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특히 손흥민의 전매특허인 '카메라 세리머니' 실루엣은 단 번에 사진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알 수 있게 만들었다.


배틀그라운드


공개된 사진 속 손흥민은 한눈에 봐도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했다. 모델링에 심혈을 기울인 듯 우리가 알고 있던 손흥민의 모습이 그대로 재현됐다.


가르마 머리와 넓은 어깨, 큰 키, 정확한 얼굴까지 팬들이 원하던 요소가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또한 손흥민의 시그니처인 하트 세리머니와 카메라 세리머니가 추가해 게임 내에서 손흥민의 모습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갑작스러운 손흥민의 등장에 게임 팬들은 물론, 축구 팬들 역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은 "이건 꼭 사야 된다!", "원래 배그 좋아한다던데 직접 등장까지 했다", "퀄리티 진짜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흥민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사진 속 인물의 정체를 맞히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일정이 오는 5일까지인 것으로 미루어 보아 조만간 이에 대한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