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파머시'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 필수 뷰티템 '그린 클린 14days kit'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난 에스팀 소속 모델 4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모델 박혜진을 비롯해 오송화, 요요, 김다영의 4인 4색 제주도 여행 스토리와 이들의 여름철 산뜻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꿀팁이 담겨 있다.
특히,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그린 클린 14days kit'를 사용하는 모델들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 사이에서 해당 제품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소개된 파머시의 '그린 클린 14days kit'는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의 휴대용 버전으로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한 약산성 클렌징 밤이다.
평소 진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모델 요요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워터프루프 제품도 한 번에 클렌징해 여름철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주며, 자외선 차단제와 미세먼지를 99% 클렌징해준다.
모링가 추출물, 파파야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하고, 파라벤을 비롯한 21가지 걱정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붉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평소 파머시의 팬으로 알려진 에스팀 모델 4인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캉스 스킨케어 가이드'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영상에 소개된 파머시 제품들과 에스팀 모델들의 뷰티팁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효과는 뛰어난 휴가지 스킨케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