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크리스틴, 제주도 여행을 더욱 빛내기 위한 여름 제안

사진 제공 = 크리스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크리스틴의 운영사인 크리스틴컴퍼니가 올 여름 신상 샌들과 슬리퍼 여름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자유로움, 여행, 럭셔리를 키워드로 나를 더욱 빛내줄 아이템과 함께 한다는 컨셉을 정했다.


최근 바캉스 필수 지역인 제주를 중심으로 우리나라의 바다와 산 휴양지를 배경으로 삼았으며 크리스틴 샌들만의 시원한 디자인을 돋보이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시그니쳐인 수제 액세서리를 더하여 심플함 속의 럭셔리함을 완성했다.


매년 여름 완판 열풍을 이어가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세렌디피티 발찌샌들의 리뉴얼 버전과신상 쿠노 샌들은 신소재 고밀도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오염으로부터 관리가 쉽다. 또한 이번 신상품의 핵심기술인 2중 아웃솔은 착용자에 따라서 최적의 경도를 제공하여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 탁월한 쿠션감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스틴 이민봉 대표는 "이번 여름 샌들, 슬리퍼 출시를 통해서 크리스틴만의 디자인과 우수한제품력으로 글로벌 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는 국내 패션슈즈 시장의 점유율을 뺏어올 것이고 글로벌 프리미엄 슈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크리스틴 제품은 공식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에비뉴엘 명품관을 중심으로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