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이 직접 셀렉과 굿즈 제작에 참여한 '민카롱 박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 몰 '커밋스토어'를 통해 28일 오후 7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민카롱 박스는 '민카롱'을 주제로 제작되었다. 통통튀는 민카롱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은 패키징과 평소 민카롱이 즐겨하는 뷰티 아이템들이 구성되었다.
네이처리퍼블릭, 디어오운, 루나, 베럴즈앤, 어모브, 어뮤즈, 웰라쥬, 코스알엑스, 키핀터치, 플로우까지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박스는 러블리한 핑크 베이스의 '핑크박스'와 상큼한 코랄 베이스의 '블루박스'로 나뉘어 웜톤과 쿨톤 모두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다.
민카롱 박스에는 민카롱이 직접 제작한 '손 거울'과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인 '헤어집게'가 굿즈로 포함되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버터럼 색상은 한정 수량 준비되어 스페셜 기프트로 만나볼 수 있다.
민카롱은 "구독자 분들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써보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전하며 "평소 제가 소개하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후회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실제 민카롱 박스는 그 동안 진행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구성품 중 가장 다양한 품목과 88%의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평소 민카롱의 콘텐츠를 통해서도 자주 소개된 제품들이 들어갔다.
민카롱 박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민카롱 유튜브 채널 및 커밋스토어를 통해 사전 확인할 수 있으며 커밋스토어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