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첫사랑 기억 강제 소환하는 박보영X김영광 '너의 결혼식', 웹툰 제작 확정

영화 '너의 결혼식'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영화 '너의 결혼식'이 웹툰으로 재탄생된다.


지난 2018년 8월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은 최근 웹툰화를 확정 짓고 연재를 준비하고 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여자 환승희(박보영 분)와 오직 여자만이 운명인 남자 황우연(김영광 분)의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작품은 개봉 당시 국내에서 28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최근에는 중국 리메이크작이 현지에서 한국 영화 리메이크작 역대 최고 흥행 수입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영화 '너의 결혼식'


당시 첫 사랑 감정을 몽글몽글하게 피어오르게 해준 박보영과 김영광의 연기 호흡에 많은 이들이 호평을 보냈다.


인기리에 막을 내린 영화가 웹툰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이와 함께 '너의 결혼식' 포스터를 그림으로 옮겨놓은 스틸이 공개됐다. 


'기억하나요? 당신의 첫사랑'이라는 문구에 맞춰 산뜻한 감성이 전해진다.


앞서 KBS2 인기 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힐러'가 웹툰 제작을 확정했다. 그에 이어 '너의 결혼식'도 웹툰으로 독자들과 만나게 돼 눈길을 끈다.


큰 인기를 모았던 작품인 만큼 웹툰으로 그려질 '너의 결혼식'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영화 '너의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