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레전드 드라마 '도깨비' 이후 5년 만에 새 예능서 만나는 김고은X이동욱 (영상)

tvN '도깨비'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김고은과 이동욱이 '도깨비' 이후 5년 만에 다시 만났다.


지난 18일 JTBC '바라던 바다' 측은 새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펼치는 힐링 예능이다.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JTBC '바라던 바다'


배우 이지아, 이동욱, 김고은, 가수 윤종신, 샤이니 온유, 악동뮤지션 이수현은 예전부터 호흡을 맞춘 듯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여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여섯 멤버들은 바를 찾은 손님들을 위해 요리와 음악을 준비하고, 인테리어와 운영에 필요한 모든 준비 과정에 참여했다.


멤버들 중에서도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바로 이동욱과 김고은이었다.


두 사람이 5년 전 tvN '도깨비'에서 지은탁과 저승사자 역할로 활약한 바 있기 때문이다.



JTBC '바라던 바다'


'도깨비' 주연 배우들은 작품이 끝난 뒤에도 서로 간식차를 보내는 등 절친한 사이를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인기 작품을 함께 한 경험이 있는 만큼 김고은과 이동욱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5년 만에 '도깨비' 주연 배우 김고은, 이동욱이 다시 만나는 JTBC '바라던 바다'는 오는 29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YouTube 'JTBC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