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오는 8월 7일 '스팀'을 통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 기반의 PC MMORPG로 각종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는 물론 다채로운 이용자간 대결, 각종 던전 등이 특징이다.
지난 5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는 약 40만명의 이용자들이 참가했으며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5000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현재 '스팀' 출시 예정작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3위,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오위즈는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접수하며 신청자에게는 한정 탈것과 루메나 지급, 경험치 및 슬롯 증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네오위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스팀'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고 추후 공식 플랫폼에서도 서비스를 개시한다.
네오위즈는 이에 앞서 지난 17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스팀 여름 대축제'에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선보인다. 대축제는 장르별 최고 추천작 및 기대되는 출시 예정작들의 체험판, 방송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네오위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 정식 출시에 적용되는 주요 개선사항들과 최근 소식들을 특별 방송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데모 빌드도 제공해 튜토리얼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