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설거지 '해준다'는 남편 손지창에게 '해줘야겠다'라고 하지 말라며 일침 날린 오연수 (영상)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손지창과 오연수 부부가 22년 만에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방송 말미 다음 회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손지창, 오연수 부부와 만나 함께 밥을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금슬 좋은 원앙부부로 알려졌지만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오지호 앞에서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오지호가 애정표현을 묻자 손지창은 "왜 하냐"며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고 연락 자주 안 하지 않냐는 말에 오연수는 "집에서 매일 보는데 왜 전화까지 하냐"고 답했다.


손지창이 "설거지만이라도 내가 해줘야겠다"고 집안일을 언급하자 오연수는 "해줘야겠다고 이야기하면 안 된다. 와이프만 해야 한다는 법이 어디 있냐"고 받아쳤다.


이어 오지호와 오연수의 과거 드라마 호흡이 언급됐고 은보아가 "키스신이 있었나?"라고 말을 꺼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키스신이 있었는지 모두 기억을 더듬는 가운데 오지호가 "있긴 있었다"고 답하자 손지창은 "물 좀 줘 봐"라고 했다.


질투하는 거냐는 오지호의 말에 손지창은 "뭘 질투를 해"라고 했고 오연수는 "왜 저러는 거야?"라고 응수했다.


과연 이들이 모인 자리에서 어떤 대화가 오갈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1일 방송된다. 


네이버 TV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