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돈 없던 시절부터 5년째 함께해준 여친과의 러브스토리로 신곡 내는 '사랑꾼' 오반

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오반이 신곡을 통해 5년째 열애 중인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풀어놓는다.


오는 21일 오후 6시 오반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허리춤'을 발표한다.


이로써 오반은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안아줘' 이후 3개월 만에 빠르게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허리춤'은 오반이 지금 시대를 살며 여자친구와 겪는 감정들을 표현한 곡으로, 오반의 오랜 파트너인 프로듀서 VAN.C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기존 오반의 음악 색깔을 충분히 지키는 곡이자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계절감 있는 노래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선공개된 앨범 커버와 마찬가지로 뮤직비디오에 오반의 실제 여자친구가 출연해 현실 연인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여자친구는 지난해 발매된 '축하해' 뮤직비디오에도 얼굴을 비춰 오반과 꿀 떨어지는 티키타카를 과시한 바 있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 관계자는 "오반이 지난해 여자친구와의 연애를 공식적으로 공개한 이후, 오반 커플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그래서 여자친구에 관한 이야기를 더욱 당당하게 쓸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오반은 '허리춤' 발매를 앞두고 "정규앨범을 오랫동안 준비하다 보니 생각이 많이 바뀌고, 앨범 콘셉트가 아예 바뀌어서 새로 준비하고 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이에 오반의 싱글뿐만 아니라 정규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그간 '행복', '불행', '어떻게 지내', '축하해' 등의 대표 히트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오반이 '허리춤'을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의 신뢰를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997년생인 오반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0살 때부터 만난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그는 "긴 시간 제 옆에서 저에게 진짜 제가 누구인지 알게 해준 여자친구와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사랑꾼'면모를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