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로레알코리아가 네이버쇼핑과 함께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초대형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럭셔리 뷰티 호캉스 – 그랜드 뷰티 페스타 호텔'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쇼핑 최초의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이다.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메인 페스티벌을 비롯해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프리 페스티벌, 오는 6월 28일, 29일 양일간의 포스트 페스티벌까지 총 3개의 페스티벌이 약 3주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초대형 프로모션이다.
본 페스티벌에는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스킨수티컬즈, 라로슈포제, 어반디케이, 입생로랑 향수,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아뜰리에 코롱, 헬레나 루빈스타인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메인 페스티벌 기간인 오는 21일~27일 일주일간 매일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데이와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월요일 랑콤 브랜드 데이를 시작으로 화요일에는 더마 브랜드 제품을, 수요일은 헤어와 바디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목요일은 옴므 데이를 진행하고 금요일은 럭셔리 향수 제품을, 토요일은 프리미엄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요일은 럭셔리 뷰티 기프트 데이를 진행한다.
각각의 요일 별 프로모션은 한국 최초 신제품 론칭과 페스티벌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 등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메인 페스티벌 기간(오는 21일~27일) 내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최고 15.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오는 27일에 스페셜 럭셔리 기프트 세트를 구매한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럭셔리 샘플로 구성된 '더 밸류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호텔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메인 페스티벌 전 진행되는 프리 페스티벌에서는 추가 베네핏을 증정하는 프리 오더 혜택과 함께 얼리버드 이벤트, 라이브커머스 알람 설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메인 페스티벌 후 진행되는 포스트 페스티벌에서는 메인 페스티벌 기간 동안 판매된 일부 인기 제품을 페스티벌 기간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