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드디어 이번주 '슬기로운 의사생활2' 첫방송 한다…넷플릭스 동시 공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전국민을 '슬의생 앓이'에 빠지게 만들었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가 드디어 이번주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온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오는 6월 17일 목요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 9일 넷플릭스 측은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를 전 세계에 서비스 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따라서 '슬의생2' 방송 직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한국 시간)에 넷플릭스에서도 당일 방송분을 볼 수 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 외 지역은 오는 9월 9일 전 회차를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시즌1 첫방송 직후 감성 넘치는 장면들과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력,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슬의생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시즌2 제작을 확정지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촬영이 계속 미뤄진 바 있다.


시즌2로 돌아오는 '슬의생2'에서는 한층 더 성숙한 케미를 보여주는 '99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겠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생2' 제작과 관련해 신원호 감독은 "저희가 해왔던 작고 소소한 이야기, 더 따뜻하고 농밀하게 그려낼 생각이다"라고 시즌2에 대한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과연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고 울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