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이제 레전드 '페이커'에게 롤 노하우 직접 배울 수 있다

ViBLE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평소 자신의 롤 실력에 아쉬움이 남았던 사람이라면 여기에 주목하자.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T1의 미드라이너 페이커가 리그 오브 레전드 강사로 데뷔했기 때문이다.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바이블)'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튜디오 바이블은 LCK 서머 스플릿 개막에 맞춰 6월 셋째 주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의 리그 오브 레전드 클래스를 단독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온라인 LoL 클래스는 롤드컵 3회 우승, LCK 9회 우승 등의 금자탑을 쌓아 올린 페이커가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을 상대하며 쌓아 올린 실전 게임 노하우를 담아냈다.


ViBLE


클래스는 마인드 컨트롤, 선호하는 챔피언, BEST & WORST PLAY, 조커픽, 사전 세팅, 실전 게임 등의 주제로 구성됐다.


페이커는 이론을 설명하는 동시에 직접 시연을 펼치며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클래스 오픈과 함께 ViBLE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QnA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커에게 직접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페이커 SINGLE CLASS 1년 이용권, 싸인 굿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수년간 세계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페이커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Instagram 'F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