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한국판 '종이의 집'에 강도단 막내 리우 역으로 출연하는 이현우

넷플릭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 리우 역이 변경됐다.


원래 리우 역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번외수사'에 출연했던 박정우가 맡기로 되어 있었으나, 배우 이현우로 교체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2017년 스페인 원작을 시작으로 매 시즌 글로벌한 돌풍을 일으키며 현재 시즌 5를 앞두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넷플릭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가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 등 '종이의 집' 출연 배우들과 만나 선보일 연기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이현우는 소속사 어썸이엔티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되어 설렌다"면서 "한국판 '종이의 집'을 기다리시는 분들께 매력적인 작품, 기억에 남을 만한 멋진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연기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든 캐스팅이 끝난 한국판 '종이의 집'은 추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한편, 강도단의 막내 리우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는 이현우는 영화 '연평해전', '기술자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공부의 신'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다.


이현우는 2019년 군 전역 후에도 영화 '영웅', '드림'(가제) 등 기대작에 연이어 캐스팅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낸 바 있다.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