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GS샵 TV홈쇼핑 최초 론칭

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오는 31일 저녁 9시 45분에 TV홈쇼핑 최초로 GS샵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2003년 국내 최초로 브리지 주얼리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로 2011년에는 핸드백 라인까지 확장하는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TV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조엘 새들백', '미니 크로스백', '퀼팅백' 등 총 세 가지다.


특히 '조엘 새들백'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말의 안장을 닮은 모양의 가방으로 매끈하게 제작된 소가죽과 'J' 시그니처 장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수납력이 좋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이번 방송에서는 핸드백과 함께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도 판매한다. 지난 12월에 GS샵에서 론칭해 좋은 판매량을 기록한 '미오엘로 목걸이'와 '제이에떼 귀걸이', '로즈 미오엘로 귀걸이' 등을 방송 중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소개한다.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이에스티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가방과 주얼리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제이에스티나 립밤을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작년 말 언택트 시대의 쇼핑 트렌드에 맞춰 GS홈쇼핑에서 주얼리를 론칭하며 유통망을 다각화하였고, 매월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핸드백 론칭을 토대로 앞으로도 GS와의 긴밀한 협업을 하며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