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애슬릿 뮤즈' 화보 공개

사진 제공 = 한세드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의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달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 '애슬릿 챌린지'에서 최종 선정한 남아와 여아 각각 1명을 '애슬릿 뮤즈'로 발탁해 이들과 함께 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4월 플레이키즈프로는 홈트레이닝 열풍을 반영한 '임파워드 바이 유(EMPOWERED BY YOU)' 콘셉트의 '애슬릿 챌린지'를 준비해, 당첨자에게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해당 챌린지는 '플레이키즈프로 애슬릿은 바로 나!'라는 타이틀로, 아이들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 소개하고, 관련 사진이나 영상 게시물을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100명에 가까운 지원자들이 농구, 야구, 테니스, 발레, 줄넘기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심사를 통해 플레이키즈프로의 '애슬릿 뮤즈'로 선정된 어린이 2명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실내 농구장에서 역동적인 포즈와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임했다. 처음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다재다능 매력과 끼를 발산해 플레이키즈프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우러진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광고 영상에서는 '프로선수가 아니어도 플레이하라!, 의지만 있다면, 플레이키즈프로와 함께!'라는 키워드를 담았으며, 또한 아이들의 '자신감'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고, 운동선수가 되겠다는 '꿈'을 응원하는 플레이키즈프로의 메시지도 선보였다.


완성된 화보와 광고 영상은 플레이키즈프로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27일부터 공개된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마케팅 담당 김윤진 주임은 "오랜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아이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꿈을 찾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