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엠마 스톤, 제시가 진행하는 토크쇼 출연해 레전드 '입담' 뽐낸다 (영상)

Instagram 'disneykorea'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영화 '크루엘라'에 출연하는 할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이 '제시의 쇼!터뷰'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25일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할리우드 톱스타 엠마 스톤이 나오는 SBS 모비딕 웹 예능 '제시의 쇼!터뷰' 예고편이 공개됐다.


'제시의 쇼!터뷰' 제작진은 "진짜 센 언니들의 만남"이라며 제시와 엠마 스톤이 영상 통화를 통해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환영한다는 제시의 말에 엠마 스톤은 환한 웃음을 짓더니 한국말로 "안녕하세요"를 외치며 손을 흔들었다.



Instagram 'disneykorea'


이후 제시는 K 팝을 좋아한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말했고, 엠마 스톤은 방탄소년단의 팬임을 드러냈다.


'크루엘라'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엠마 스톤은 첫 악역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엠마 스톤은 "무섭고 잔인하지만, 재밌었어"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다시 한번 한국말로 "감사합니다"를 외치며 '크루엘라'를 꼭 보러 오라고 추천했다.



Instagram 'disneykorea'


한편,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크루엘라'는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크루엘라'는 이날(25일) 오후 3시 기준 예매율 31.9%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화제작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엠마 스톤이 나오는 '제시의 쇼!터뷰' 52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