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강철부대' 육준서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자가 좋다" (영상)

Instagram '6dory'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육준서의 이상형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채널A'에서는 '강철부대' 8회 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출연한 UDT 최우수 특전요원 출신 테니 마스터, 특전사 무술교관 출신 구본근 마스터, 해병대 유격 및 공수 교관 출신 김종욱 마스터는 화려한 군 경력을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인 시각에 입각해 지난 회차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뷰를 마친 마스터들은 이후 한 누리꾼의 요청에 따라 화제의 인물 육준서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다.



YouTube '채널A'


김종욱 마스터는 "이상형"이라고 외치며 수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육준서의 이상형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육준서와 꽤 친해 보이는 듯한 그는 "우리 준서는 (여성의) 웃는 모습이 너무 좋대요"라고 밝혔다.


이에 테니 마스터도 "(육준서에게) 물어보니까 (여성이) 웃을 때 매력이 있대요"라고 전했다.



YouTube '채널A'


이어 그는 육준서의 별명이자 인스타그램 아이디이기도 한 '육돌이(6dory)'의 유래도 공개했다.


테니 마스터는 "성이 '육' 씨니까 그게 '6'이었고, '돌이(도리)'는 저희 부대 군가 중에 '삼돌이'라는 군가가 있는데 거기서 연관성이 있대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UDT 출신인 육준서는 1996년생으로 현재 화가로 활동 중이다.


그는 '강철부대'에서 조각 같은 얼굴과 탄탄한 몸매, 그리고 포기를 모르는 투지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nstagram '6dory'


YouTube '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