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크록스, 청량한 여름 스타일링 위한 여름 샌들 라인업 공개

사진 제공 = 크록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크록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책임질 샌들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샌들 라인업은 오랫동안 시그니처 디자인인 '클래식 클로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크록스가 크록스만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에 세련미까지 듬뿍 담아 낸 올 여름 최고의 만능 샌들이다.


크록스의 올 시즌 주력 샌들 라인 '브루클린 컬렉션'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크록스 슈즈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이 적용된 대표 샌들 컬렉션이다. 


사진 제공 = 크록스


어떤 상황과 룩에도 완벽한 매치업이 가능한 '브루클린 컬렉션'은 깔끔하고 세련된 실루엣에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기술인 라이트라이드™ 풋베드를 적용해 편안함까지 겸비했다. 


굽 높이에 따라 4.5cm의 '로우 웨지', 6cm의 '미드 웨지', 8cm의 '하이 웨지'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높이의 슈즈를 골라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브루클린 스트래피 로우 웨지 우먼'은 슈즈에 여러 갈래의 얇은 스트랩을 적용해 더욱 페미닌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완성했다.


사진 제공 = 크록스


크록스의 또 다른 대표 샌들 '툴룸 컬렉션'은 유니크한 스트랩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툴룸 컬렉션'은 스타일링에 따라 가벼운 외출부터 오피스 룩까지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만한 다재다능한 슈즈다. 


'툴룸 샌들 우먼'과 '툴룸 토 포스트 샌들 우먼'에는 매트라이트™ 소재의 스트랩이 적용돼 유연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일상생활에서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샌들 스트랩으로 인한 불편을 덜어준다.


물에 젖어도 끄떡없는 소재로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관계없이 사랑스럽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크록스의 '브루클린 컬렉션'과 '툴룸 컬렉션'은 5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런칭될 예정이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