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쌈디가 '나혼산'서 조카에게 사준 '장난감 자동차' 가격 클래스

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 조카에게 선물한 장난감 자동차의 가격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사이먼 도미닉이 조카 채온이와 시간을 보내며 애정을 듬뿍 쏟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사이먼 도미닉은 조카가 태어나고 삶의 모토가 달라졌다며 '조카 바보' 면모를 뽐냈다.


고급 전자 음악 악기 등 채온이를 위해 갖가지 선물 공세를 이어가던 사이먼 도미닉은 야심 차게 준비한 유아용 자동차를 공개했다.



MBC '나 혼자 산다'


걸음마 뗀 '인싸'들의 드림카인 유아용 자동차였지만 채온이는 엄마를 찾으며 대성통곡했고 사이먼 도미닉의 선물 이벤트는 씁쓸하게 막을 내렸다.


사이먼 도미닉이 채온이에게 선물로 준 자동차는 바로 디트로네 유아용 전동차다.


해당 제품의 정가는 무려 350만원으로 아이들 선물용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사이먼 도미닉은 사랑하는 조카를 위해 아낌없이 플렉스를 한 것이다.


방송에서도 사이먼 도미닉은 "저는 그냥 '애 좋아하겠구나' 하고 막 산다"고 말하며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했다.


네이버 쇼핑


MBC '나 혼자 산다'


지난 2019년에도 사이먼 도미닉은 돌을 맞은 조카에게 현금으로 500만원을 선물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비록 선물을 거절해 사이먼 도미닉에게 씁쓸함(?)을 안겼지만 채온이는 삼촌의 마음을 끝내 외면하지 못했다.


지난 10일 엄마가 운영하는 채온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사이먼 도미닉이 선물한 자동차를 즐겁게 타고 있는 채온이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Instagram 'honeyzzan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