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2년만에 복귀한 안재현 깜짝 등장에 너무 기뻐 달려가 포옹한 '신서유기' 멤버들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안재현이 2년 만에 '신서유기'에 복귀해 멤버들과 만났다.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는 안재현이 멤버들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시즌 중 잠시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돌아오실 것 같은데"라고 안재현의 깜짝 컴백을 YB팀에게 알렸고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캠핑 용품을 들고 등장한 안재현을 본 피오는 "이거 하려고 캠핑 오자고 했구나"라고 반갑게 달려가 안겼고 다른 멤버들도 기뻐했다.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규현은 "살 더 빠졌다"고 인사했고 네 사람은 음식을 나눠먹으며 안재현의 복귀를 축하했다.


이어 규현은 "어쩐지 최근에 연락이 없더라"라고 했고 피오는 "오랜만에 보는 거 같지가 않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한테 비밀로 하고 깜짝 출연하라고 했냐는 규현의 물음에 안재현은 "너한테 너무 말하고 싶었다"며 사적으로 만남을 이어왔던 규현에게 애정을 보였다.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규현은 잘 돌아왔다고 덕담했고 안재현은 "모르겠다. 실감이 안 난다"고 털어놨다.


지난 2019년 '신서유기7'에도 출연하기로 했지만 안재현은 이혼을 둘러싼 다툼으로 인해 하차했고 이후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오랜 시간 칩거하며 별다른 근황을 전하지 않았던 안재현은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을 시작으로 '신서유기' 차기 시즌에 출연할 예정이다.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