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어뮤즈, 5월 신제품 '듀 벨벳' 출시

사진 제공 = 어뮤즈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어뮤즈가 기존 벨벳 틴트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장르의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 NEW ' 듀 벨벳'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 벨벳은 벨벳 틴트 특유의 건조함, 답답함, 묻어남 등의 단점들을 완전히 뛰어넘은 혁신적인 반전 텍스처의 신개념 벨벳 틴트로, 수분 함량을 40%까지 끌어올리고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 안과 밖으로 편안함을 주며 맑고 쉬어한 발색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어뮤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비건 틴트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고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과 지속 가능성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어뮤즈만의 감성과 아이덴티티가 담긴 복숭아 빛 반투명 쉬어 패키지 속 8가지 다양한 컬러 레인지가 매일의 일상에 작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 제공 = 어뮤즈


어뮤즈의 새로운 뮤즈, NEW 어뮤즈 걸 - 레드벨벳 슬기


평소 자신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아지는 긍정 에너지를 가진 아티스트,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가 어뮤즈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다. 


있는 그대로를 표현하는 솔직함과 유쾌한 바이브를 완성하는 애티튜드, 그리고 자신만의 명확하고도 확고한 취향과 스타일을 가진 슬기는 어뮤즈와 새롭게 만나 듀 벨벳을 시작으로 다양하고도 폭 넓은 활동들을 함께 할 예정이다.


고정관념을 뛰어넘은 단 하나의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에 워터 틴트의 장점을 더한 겉보속촉 반전 텍스처는, 트랜스포밍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첫 느낌은 촉촉한 워터 틴트처럼 가볍게 발리지만 픽싱 후엔 얇고 보송한 벨벳 틴트로 변해 완벽 밀착되어 텁텁함이나 답답함이 없다.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8중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되어 건조함이나 각질 부각이 신경 쓰여 평소 벨벳 립을 시도하지 못했던 사람들도 편하게 바를 수 있다. 


입술 본연의 컬러가 비춰 보이는 듯한 쉬어한 발색으로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워터-젤의 벨벳 베일이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지워짐이나 묻어남 없이 오래도록 맑은 발색을 지속시켜준다.


누디하고 뉴트럴한 컬러부터 생동감 넘치는 칠리, 플럼까지 다양한 8가지 컬러들은 쉬어하고도 맑은 발색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언제 어디서든 꺼내 바를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생기 가득한 복숭아 빛 반투명 쉬어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자극해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