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딸 연지가 '남친' 생겼다고 자랑하자 철구가 눈물 머금고(?) 한 조언

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연지야 절대 남자친구 부모님한테 아빠가 철구라고 말하면 안돼.."


아프리카TV '철통령' 철구(이예준)가 딸 연지의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에 우려 섞인(?) 말을 건넸다.


지난 26일 철구는 아프리카TV 방송을 켜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철구는 딸 연지와 통화를 하는 모습을 방송에 생중계했다. 연지는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프리카TV


철구는 "연지야 너 정말 남자친구 생겼어? 누가 먼저 고백했어?"라면서 "절대로 먼저 너가 사귀자 하거나 그러면 안 된다. 원래 여자는 도도한 척 튕겨야 한다"고 연애 코칭(?)을 해줬다.


그러면서 "사귀자고 한다고 바로 사귀는 게 아니라 한번은 '생각해볼게'라며 튕겨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철구는 "연지야 그 남자애 우리 집으로 데려와바. 아빠가 한번 봐야겠다"라고 딸바보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철구는 통화를 이어가던 중 "연지야 남자친구 어머님 아버님 봤니?"라고 묻기도 했다.


Instagram 'jjh_0306'


아프리카TV


그러면서 철구는 "절대로 철..니 아 빠가 철구라는 걸 말하면 안 돼"라면서 "그건 평생 졸업할 때까지 평생 비밀로 간직하는 거야"라고 말했다.


전화를 끊은 뒤에도 철구는 눈물을 참는 듯한 표정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그의 방송에 심한 욕설을 포함한 과격한 언행이 자주 등장하는 만큼 남자친구 부모님 측에서 걱정할 것을 우려한 것으로 보인다.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철구는 진짜 딸바보다", "연지는 친구들한테도 인기 많다고 하더니 인싸다", "철구 반응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