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완벽한 라운딩을 위한 '스윙밸런스 티셔츠' 출시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강화한 신제품으로 2030 젊은 골퍼 공략에 나섰다.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야외 골프 활동이 증가하는 봄시즌을 맞아 산뜻한 라운딩을 위해 '스윙밸런스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윙밸런스 티셔츠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만의 독보적인 고기능성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 주목된다. 우선,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코로나19를 대비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억제할 수 있도록 항균 기능을 보유한 원단을 사용해 안전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완벽한 스윙을 위한 신축성까지 갖춰 봄철 라운딩에 최적화된 골프웨어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은 역동적인 절개 라인과 세련된 배색으로 몸매 보정 효과까지 탁월해 눈길을 끈다. 특히, 봄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옐로우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배색 포인트로 적용해 자칫 칙칙할 수 있는 골프웨어에 베이직하면서도 멋스러운 색상 조합을 선보이며 스포티한 느낌까지 가미했다.


이번 스윙스 밸런스 티셔츠 남성 라인은 그레이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준비됐으며 사이즈는 95부터 110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여성 라인은 화사한 핑크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85부터 100까지 준비됐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골프가 중장년층의 전유물이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골프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기존 고객층부터 아직은 골프가 낯선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기능성 의류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