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영화 '푸드 몬스터', 5월 개봉 확정... 포스터 및 스틸컷 공개

사진 제공 = 나우콘텐츠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음식으로 이루어진 우주라는 무한한 상상력과 한번 보면 빠질 수밖에 없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푸드 몬스터'가 음식 세계 '푸디버스'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푸드 몬스터'는 위험에 빠진 '푸디버스'를 구하기 위한 만두 '페니'와 음식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이 담긴 푸드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광활한 우주를 유영하는 분홍색 작은 만두 '페니'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동그란 헬멧 속 해맑고 귀여운 표정은, 넘어갈 수밖에 없는 '페니'의 매력을 암시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제공 = 나우콘텐츠


여기에 마치 은하계의 별처럼 주변을 맴도는 팝콘들은 이곳이 바로 음식으로 이루진 '푸디버스'라는 사실을 알려주며 '푸드 몬스터' 속 독특한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해 '은하계 세.젤.맛 행성을 지켜라'라는 카피는 위기가 찾아온 '푸디버스'에 과연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다양한 음식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우선 '푸디버스'의 행성 중 하나인 '플로라시아'에 사는 작은 만두 '페니'와 가장 친한 친구인 찐빵 '파지'의 귀여운 케미는 미소를 띄게한다. 이 밖에도 라면, 피자, 꽈배기, 케밥과 같은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은 음식 세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 제공 = 나우콘텐츠


한편 이러한 '푸디버스'를 차지하려는 악당 '콘래드 퓨전'의 등장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눈빛을 선글라스 뒤에 숨긴 채 못된 계획을 꾸미고 있어, 이로 인해 '페니'와 친구들이 앞으로 어떠한 위기를 겪게 될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양한 음식 캐릭터들의 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푸드 몬스터'는 5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