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웹소설, 웹툰 원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이번 달 베일을 벗는다.
21일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측은 네이버와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iQIYI), 비키(VIKI)를 통해 오는 30일 전 세계 190개국 동시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세계적인 K팝 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톱스타 후준과 안티팬 이근영의 앙숙 로맨스뿐 아니라 후준과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지금은 멀어져 버린 제이제이(황찬성 분)와 오인형(한지안 분)의 얽히고설킨 스토리가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동명의 원작 소설은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번역본이 출간됐으며 웹툰과 영화로도 제작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작품에서 대체불가 꽃미소로 여심을 녹인 배우 최태준과 그룹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OCN '본 대로 말하라', JTBC '런 온'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최수영의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 홀로 그대'에서 악역을 찰떡같이 소화해 호평을 자아낸 2PM 황찬성도 관전 포인트다.
K팝 스타의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드라마 속 무대, 퍼포먼스로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호강시킬 예정이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되며 이후 매주 금·토요일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