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아이돌처럼 눈에 띄는 빨간색으로 염색하고 '걸그룹' 센터 미모 뽐낸 한소희

Instagram 'xeesoxee'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배우 한소희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새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18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빵 모자를 착용한 채 그윽한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남심을 자극한 한소희의 모습에서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있었다. 바로 머리카락 색이었다.



Instagram 'xeesoxee'


데뷔 후 계속해서 갈색 헤어 컬러를 고수하던 한소희는 빨갛게 머리카락을 염색한 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의 달라진 헤어스타일은 빨간 입술과 완벽히 조화돼 세련된 매력을 더욱 증폭시켰다.


강렬한 색으로 염색하면서 또 한 번 리즈를 경신한 한소희의 비주얼은 '넘사벽' 그 자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 "인어공주 그 자체"라며 한소희의 미모에 찬사를 보냈다.



Instagram 'xeesoxee'


한편 한소희는 지난 2017년 SBS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한소희는 오는 6월 방영되는 JTBC '알고있지만'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커진 상황이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를 그린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