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음치' 스님이 노래 부르자 양손으로 전여빈 귀 막아주는 '쏘스윗' 송중기 (영상)

tvN 제공


[인사이트] 황민정 기자 = 송중기가 리허설 중 갑작스럽게 전여빈의 귀를 막는 매너 행동을 보여줬다.


지난 17일 tvN '빈센조'의 스페셜 방송인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알짜' 하이라이트는 물론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을 비롯한 배우들의 인터뷰가 더해졌다.


또한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NG 모음과 리허설 장면도 담겨 있었다.



tvN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


이중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다름 아닌 송중기의 자연스러운 '심쿵' 행동이었다.  


스님이 노래 부르는 장면을 리허설하는 모습에서 송중기는 두 손으로 전여빈의 귀를 막았다.


음치, 박치인 스님이 듣기 힘들 정도로 고래고래 노래를 부르자 전여빈의 귀를 보호하려(?) 막아준 것으로 보인다. 갑작스러운 송중기의 행동은 주위 사람들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해당 방송을 본 시청자는 "송중기 행동 완전 유죄다", "내가 전여빈이었으면 설레서 잠도 못 잤을 거다", "송중기 같은 얼굴에 저런 매너라면 기절한다" 등 송중기의 세심한 매너에 열광했다. 


마지막 방송까지 4회를 남기고 있는 tvN '빈센조'는 오는 24일 방송될 예정이다.


tvN '빈센조'


tvN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


YouTube '연예인 일상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