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아육대'서 아이돌이 연애하는 웹툰 원작 드라마 '이미테이션' 싱크로율 200% 현장 사진

웹툰 '이미테이션'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이미테이션'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5월 7일 방송되는 KBS2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이돌 헌정서다.


'이미테이션'은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의 아이돌이 등장하는 새로운 세계관을 자랑한다.


마하(정지소 분), 현지(임나영 분), 리아(민서 분)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 티파티는 성장형 아이돌로 불릴 정도로 주목받는 신예다.



KBS2 '이미테이션'


공개된 스틸 속 정지소는 하얀 베레모와 스트라이프 스카프를 조그만 방울로 묶어 포인트를 준 귀여운 자태로 걸그룹 멤버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6인조 보이그룹 샥스는 권력(이준영 분), 도진(유리 분), 재우(안정훈 분), 이현(휘영 분), 혁(종호 분), 그리고 은조(강찬희 분)로 구성된 명실상부한 TOP 아이돌이다.


사진 속 올블랙 슈트를 갖춰 입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한 이준영은 시크한 남성미를 뿜어내며 여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KBS2 '이미테이션'


지연은 극중 아이돌계에서 가장 잘 나가는 TOP 여자 솔로 라리마로 분한다.


라리마는 타고난 끼와 매력으로 K팝을 평정한 워너비 섹시 아이콘으로 도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청자를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아이돌 육상 대회'를 첫 배경으로 한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간의 달달한 연애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개성 강한 아이돌 그룹과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며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는 KBS2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 7일 방송된다.



KBS2 '이미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