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폴앤조가 로맨틱한 써머룩을 완성해줄 티어드 원피스와 실크 블라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앤조의 메탈 프린트 티어드 원피스는 얇은 메탈릭얀을 짧은 도트처럼 직조한 메탈릭 얀 자가드 소재를 사용해 소재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원피스 패턴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감을 자랑한다.
소재에서 느껴지는 쉬어함과 롱 앤 와이드한 A라인 실루엣으로 로맨틱 한 무드를 선사하며, 원피스의 러플 디테일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이미지 연출에 도움을 준다.
원피스 앞판은 여성의 비율을 보완할 수 있는 폴앤조만의 노하우가 들어간 2단 절개와 셔링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럽게 안착되는 숄더 라인과 소매 스모킹 디테일이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게 해주며, 착용했을 때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준다.
함께 출시된 실크 블렌딩 블라우스는 천연 프리미엄 실크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우며, 바디를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블라우스의 트렌디한 꽃잎과 포인트가 되는 산뜻한 컬러의 토트는 실크 소재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생기 있는 '써머룩' 연출에 도움을 준다.
스타일링에 따라 페니민, 러블리, 포멀, 모던까지 다양한 무드의 연출이 가능해 스타일링에 푹이 넓다.
롯데홈쇼핑 폴앤조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상품 원피스와 블라우스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라며 "폴앤조의 원피스와 블라우스로 여름 일상 속 센스 넘치는 다양한 코디 활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폴앤조의 여름 신상품은 10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