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10kg 감량하고 만든 '빨래판 복근' 공개한 '오케이 광자매' 김경남

KBS2 '오케이 광자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오케이 광자매' 김경남이 10kg을 감량하며 만들어낸 완벽한 식스팩을 공개한다.


지난 8일 KBS2 '오케이 광자매' 측은 탄탄한 식스팩 근육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낸 김경남의 스틸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경남은 원룸 건물 옥상에서 본격적인 운동에 나서기 위해 러닝셔츠를 벗고 상반신을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이때 옥상에 이광식(전혜빈 분)이 등장하자 옷을 다시 입고는 아무일도 없던 척 운동에 매진하는 모습이다.



KBS2 '오케이 광자매'


특히 김경남은 러닝셔츠를 벗고 완벽한 식스팩을 자랑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경남은 상의 탈의 장면을 위해 10kg을 감량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쏟아부었다. 그는 음식 섭취를 줄이며 식이 조절을 했고, 바쁜 촬영 스케줄을 쪼개 틈틈이 운동하고 트레이닝까지 받으며 해당 장면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남은 촬영에 들어가기 직전까지 팔굽혀펴기를 반복하고 덤벨 운동을 계속하는 등 완성도 높은 장면을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김경남은 진심과 열정에 있어서 국내 최고인 배우다"라고 극찬하며 "혼신의 열연으로 한예슬 역에 완벽하게 빙의한 김경남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귀띔했다.


한편 김경남의 열심히 준비한 상의 탈의신이 담긴 KBS2 '오케이 광자매'는 내일(10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KBS2 '오케이 광자매'


Instagram 'kknv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