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노진구♥신이슬 결혼 이야기 다룬 3D 애니 '도라에몽2' 오는 5월 개봉

애니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가 드디어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해당 작품은 앞서 지난 2015년 개봉한 애니 '도라에몽: 스탠바이미'의 속편으로 6년 만에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공개된 '도라에몽2' 포스터에는 '5월 Comming Soon'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개봉 일정을 가늠케 한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원작자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첫 3D로 제작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YouTube 'DoraemonTheMovie'


인기에 힘입어 6년 만에 후속작으로 돌아온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는 도라에몽과 노진구의 감동적인 우정 이야기와 더불어 더욱 화려해진 3D CG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속편에서는 할머니의 소원을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시공 초월 어드벤처를 그린 '타임슬립'으로 제작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노진구가 드디어 짝사랑을 끝내고 신이슬과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도 예고편을 통해 공개돼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새로운 4차원 비밀도구까지 총출동해 보는 재미를 더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가 또 어떤 감동으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YouTube 'DoraemonTheMovie'


한편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국내에서도 50만 관객을 동원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YouTube 'DoraemonThe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