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핵꿀잼이라 난리난 '짠내 폭발' 토르 동생 '로키' 마블 드라마 새 예고편 (영상)

Twitter 'Disney'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미워할 수 없는 악당(?) '로키'의 이야기를 다룬 마블 드라마가 마침내 오는 6월 11일 최초 공개된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디즈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마블스튜디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로키'의 새 예고편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2분 17초'짜리로 그간 30초 정도의 짧은 티저 영상과는 달리 꽤 많은 내용이 담겨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예고편은 2012년의 '로키'가 마블 세계관의 시간을 관리, 감독하는 TVA에 감금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Twitter 'Disney'


영상에 등장하는 한 남성은 로키에게 망가진 타임라인을 고치게 하며 그가 임무를 완수할 경우 감형 또는 석방을 해줄 수도 있음을 암시했다.


'배신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로키가 과연 시키는 대로 조용히 타임라인을 고치기만 할지, 아니면 또 엄청난 대형 사고를 쳐 많은 사람들을 패닉에 빠트릴지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죽음을 맞이한 로키가 과연 솔로 드라마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려한 액션과 흥미 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담은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로키 내 최애, 디즈니 플러스 빨리 들어왔으면", "로키 진짜 재밌을 듯", "예고편만 봐도 꿀잼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Twitter 'Disney'


한편 6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 '로키'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6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주인공인 '로키' 역은 마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와 '토르' 시리즈에서 같은 역할로 열연한 배우 톰 히들스턴이 맡았다.


Twitter 'Dis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