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펜트하우스 시즌3', 오는 6월 초에 첫 방송 한다

SBS '펜트하우스 2 -히든 룸 : 끝나지 않은 이야기'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전 국민적 인기를 끌고 시즌2를 종영한 '펜트하우스'가 오는 6월에 다시 돌아온다.


지난 3일에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2 -히든 룸 : 끝나지 않은 이야기'에서는 시즌2를 마무리하고 시즌3을 기다리는 배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막바지에는 배우들에게는 공개되지 않은 시즌3의 대본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MC 신동엽, 장도연은 작가와 감독만이 공유한 시즌3의 첫 회 대본을 받아들었고 신동엽은 "지금까지 봤던 첫 회 중 가장 충격적인 상황이 발생하면서 시작된다. 헤라상이 있는 이 곳에서 어마어마한 일이 일어난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SBS '펜트하우스 2 -히든 룸 : 끝나지 않은 이야기'


SBS '펜트하우스2'


배우들은 "헤라상이 동상이 아닌 것 아냐?", "주단태가 죽으면서 시작할 거 같다", "헤라상 안에 시체가 있을 거 같다" 등의 예상을 내놨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시즌3가 6월 초부터 방송된다. 막 더워지기 시작할 때인데 펜트하우스로 시청자분들이 더위도 식히면서 즐거워하면 좋겠다"고 시즌 3 방영 시기를 알렸다.


앞서도 '펜트하우스3'가 오는 6월 첫 방송할 것이 알려졌지만 제작진 측은 "결정된 바 없다"고 부인한 바 있다.


또한 당시 제작진은 '펜트하우스3'가 주 1회 금요드라마로 편성될 것이라는 소식에도 확정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오는 6월 첫 방송 계획이라고 제작진이 공식적으로 밝힌 가운데 '펜트하우스3'가 어떤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돌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SBS '펜트하우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