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구찌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카이X구찌 컬렉션으로 단장한 새로운 구찌 핀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구찌 핀은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만의 팝업스토어다.
이번 카이X구찌 컬렉션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댄스, 그리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전 세계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 멤버인 카이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많은 사람의 소중한 단짝 친구이자 카이가 가장 좋아하는 테디 베어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다.
블루 컬러의 보우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디 베어 모티브의 기발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은 강력한 문화적 울림을 주며, 복실복실한 털 뭉치 친구 테디 베어와 인간의 우정을 조명한다.
새로운 구찌 핀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롯데 백화점 인천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총 세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 곳에서 전개하는 카이X구찌 컬렉션 제품은 럭셔리 패션의 관습에서 벗어나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철학을 바탕으로 선별됐다.
선명한 레드 컬러의 조명과 함께 팝 소울로 정의되는 독특한 구찌 핀 스토어의 셋업은 이번 컬렉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그네가 있는 상상의 숲속 나무들을 비추는 듯한 조명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이처럼 방문객들은 테디 베어와 함께 하는 다양한 모험을 배경으로 한 꿈의 공간 속으로 초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