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오늘(24일) 드디어 얼굴 대유잼인 '방탄소년단' 완전체로 '유퀴즈' 출연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방탄소년단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24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 예정인 '유 퀴즈 온 더 블럭' 99회에서는 방탄소년단 특집이 펼쳐진다.


앞서 tvN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단체 스틸 이미지 사진과 맴벌들의 출연 계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유 퀴즈'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묻자 "7명 모두 만장일치로 나가고 싶었던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Instagram 'youquizontheblock'


제작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촬영 내내 재밌는 토크와 풍부한 리액션으로 활기찬 녹화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방송에서 빌보드 1위의 자리에 올랐을 때 느꼈던 솔직한 기분부터 2018년 대중문화예술상 단체 사진 촬영 비하인드까지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묻고 대답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드높인다.


녹화 당일 유재석과 조세호 또한 방탄소년단을 직접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전해진다.



Instagram 'youquizontheblock'


방탄소년단은 이날 물이 오른 비주얼과 화려한 입담으로 유재석과 조세호를 감탄하게 만들기도 했다고 전해 더욱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방탄소년단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완전히 녹아들어 진정성 있는 토크와 순도 100%의 리액션을 통해 '흥탄소년단으 면모를 보였다고 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탄소년단 특집은 3월 24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