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토니모리, 제10회 이베이 수출 스타 경연 대회에서 지마켓 글로벌 부문 특별상 수상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가 제10회 이베이 수출 스타 경연 대회에서 G마켓 글로벌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베이 수출 스타 경연 대회'는 2011년부터 이베이코리아가 해외 수출을 희망하는 신규 판매자를 발굴 및 양성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판매 경연 대회다. 


지난 9년간 약 1만 5천 명의 글로벌 수출 판매자를 배출해왔으며, K-뷰티 화장품을 필두로 K-POP 굿즈, 휴대폰 액세서리, 산업 장비, 자동차 부품 등 우수한 한국 제품을 전 세계 총 187개국에 수출하는 기염을 토해왔다.


이 중, G마켓 글로벌은 지마켓에서 제품을 판매 중인 파트너사에게 해외 수출 기회를 부여하고, 수출을 통한 매출 증대를 독려하기 위한 수상 부문이다. 


여기에서 토니모리는 해외 유통경로와 판매 제품을 다각화하고 이를 매출 증가로 연결한 성과를 인정받으며 특별상을 수여받았다.


'이베이 수출 스타'는 1년간 이베이를 통한 해외 판매 역량을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베이가 명실상부 해외 수출 판로의 대표 플랫폼인 만큼, 해당 수상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경쟁력과 품질을 인정받았음을 상징한다.


토니모리 온라인 관계자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이베이 수출 스타 특별상을 받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다"라며 "올해 역시 유통경로와 판매 제품을 더욱 다각화해 토니모리만의 우수한 뷰티, 라이프케어 제품의 수출을 활성화하고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