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리바이스키즈, 봄 맞이 편안함 강조한 '루즈핏' 패션 아이템 출시

사진 제공 = 리바이스키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의 리바이스키즈는 봄 신학기를 맞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루즈핏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넉넉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데님 조거 팬츠'가 주목된다. 허리는 끈 여밈 조절이 가능하고 밴딩 처리까지 되어 있어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면폴리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할 뿐만 아니라 촉감도 시원하다. 발목을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활동성은 더욱 높였다. 색상은 베이직하면서도 심플한 블랙과 블루 2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데님 조거 팬츠과 함께 루즈핏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상의 아이템도 출시했다.


'체크 후드 셔츠'는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달려있으며, 몸판은 체크 패턴과 데님이 믹스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등 베이직한 상의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더욱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외출복과 실내복 겸용으로 입기 좋은 '칼라블록집업후디'와 '칼라블록조거'도 등교룩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두 아이템 모두 과하지 않은 컬러 블록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세트로 입을 경우 '꾸안꾸' 스타일의 트레이닝복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봄 맞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해, 봄을 맞아 새 옷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리바이스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등원과 등교가 확대되고 본격적인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활동적인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루즈핏 아이템을 기획하게 됐다"며 "리바이스키즈의 이번 루즈핏 상품들과 함께 멋스러운 봄 코디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아메리칸 오리지널 진캐주얼 아동 브랜드로, 데님의 견고함과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성인보다 활동적이고 부드러운 소재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38개 매장에서 브랜드를 전개 중이며 매 시즌 다른 테마의 컬렉션을 통해 키즈 라인만의 독특한 감성을 표현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