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노스페이스, MZ세대 맞춤 '아노락 컬렉션' 출시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노스페이스가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스트리트룩, 애슬레저룩, 꾸안꾸룩 등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 아노락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스키모인이 착용한 모자 달린 헐렁한 모양의 모피 재킷에서 유래하여 방풍과 방우 기능성 재킷으로 널리 애용되어 온 '아노락'은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등 최근 몇 년간의 유행 트렌드에 따라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의 일상 생활은 물론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한 '투마일웨어'의 대표 아이템으로서 그 인기가 급부상하고있다.


노스페이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인을 한층 다양화하는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아노락까지 선보이면서 MZ세대들이 노스페이스의 '아노락 컬렉션'을 통해 본인 고유의 '패션 성향'을 발견하고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도록 돕고 있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헤리티지 제품인 마운틴 자켓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마운틴 아노락'은 파스텔 배색 디자인을 통해서 세련되고 우아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준다. 


정전기 발생을 줄여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줄여주는 도전사 소재를 적용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까지 제공해준다. 


뉴 마운틴 아노락 고유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색상 조합으로 인해 청바지, 면바지 등 기본 아이템과 매칭해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피콕 블루, 라이트 베이지, 오프 화이트 및 라이트 카키 등 총 4종이다.


기본 아이템과 무채색 위주의 패션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스터닝 아노락'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아노락으로 하의를 같은 색상으로 매칭하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제공해준다. 


봄철 아우터에 걸맞는 경량성을 자랑하며, 상의를 접어서 수납 및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백이 적용되어 있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색상은 크림, 허브 가든, 그레이쉬 카키 및 블랙 등 4종이다.


남다른 아노락 스타일링을 추구한다면 과감한 절개와 색상 조합을 통해 테크 웨어의 기능성과 자유로운 스트리트룩의 감성을 제대로 살린 '스팁 아노락'을 추천한다.


스팁 아노락은 전문 스키웨어의 기능성에 90년대 뉴트로 감성을 더한 '스팁 테크' 컬렉션 고유의 비대칭 지퍼, 로고 패치 및 색상 블록 등이 디테일로 적용된 개성 넘치는 제품이다.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을 갖춘 드라이벤트 라미네이션 소재 적용으로 봄철 갑작스런 비와 바람 등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색상은 스트리트 캐주얼 무드가 돋보이는 퍼플과 클래식한 멋이 특징인 블랙 및 화이트 등 3종이다.


친환경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린슈머라면 '올레마 아노락'을 추천한다. '올레마 아노락'은 겉감에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환경 보호의 의미까지 더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루즈핏의 아노락과 함께 레깅스, 조거 등의 하의와 매칭하여 편안한 '오하운(오늘하루운동)' 패션을 완성할 수 도 있다. 색상은 그레이, 퍼플, 네이비 및 블랙 등 4종으로 출시되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눈과 바람을 막는 기능성 아이템 아노락이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되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패션 아이템으로서 그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스타일에 친환경의 가치까지 갖춘 노스페이스의 아노락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봄 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