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보자마자 '소름' 쫙 돋는 꿀잼 공포 예능 '심야괴담회' 오는 11일 첫방 확정

MBC '심야괴담회'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시청자를 극한의 공포로 몰아넣은 '심야괴담회'가 첫 방송을 확정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오싹하고 기이한 이야기를 막강한 스토리텔러들이 소개하며 극한의 공포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랜만에 귀환한 납량 프로그램에 호러 마니아는 물론 많은 시청자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파일럿 당시, 방송 내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점령하면서 방송 다음날까지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방송 직후 정규 편성을 요구하는 마니아층이 생겼다.



MBC '심야괴담회'


지난 2월 '심야괴담회'가 정규 편성을 발표하자, 다시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돌아오는 ‘심야괴담회’에 기대와 관심이 쏟아졌다.


제작진은 "정규 편성 소식을 전하자마자, 사연이 폭발적으로 쏟아져서 전부 읽기가 버거울 정도"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심야괴담회'는 정규 편성에 힘입어 새로 수집한 강력한 괴담들과 강화된 재연으로 다시 찾아온다.


전통적인 괴담은 물론 물귀신 이야기, 고속도로 괴담, 저주, 해외에서 수집된 괴담과 같이 다채롭고 흥미로운 이야기에 강력한 영상 재연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전율케 만들 예정이다.


공포와 과학지식, 괴기와 역사 이야기가 어우러진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MBC '심야괴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