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세화피앤씨는 모레모가 일본 4대 해외직구몰 '큐텐재팬'이 3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세일'전에서 하루만에 매출 1.4억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큐텐재팬'은 '아시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연매출 1조원 해외직구 오픈마켓 '큐텐'의 일본지사로,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으로 자리잡고 있다.
'메가세일'은 2019년부터 개최된 연중 최대 행사로, 올해는 3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헤어 부문에서만 14만여개 제품이 참여한다.
이번 '메가세일'에 참여한 모레모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과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리커버리밤B'다.
'미라클 10'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 이어 日 'WWD 뷰티 베스트 코스메 2020', '립스 베스트 코스메 2020' 2관왕 등극, '미라클 2X'는 2년 연속 '2020 화해 뷰티어워드' 1위, '리커버리밤B'는 2년 연속 '2020 글로우픽 어워드' 1위를 차지한 인기제품이다. 이밖에 '딜라이트풀 오일', '헤어세럼R', '리페어샴푸R', '스칼프샴푸 클리어앤쿨' 등도 일본 시장에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모레모 스테디셀러인 트리트먼트 라인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연구소 뿐만 아니라 전사적으로 앞으로도 계속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는 분위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