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이제 롯데시네마 영화관 통째로 빌려 대형 스크린으로 '플스' 게임 할 수 있다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에 이어 롯데시네마도 상영관에서 '콘솔게임'을 할 수 있게 준비한다.


2일 롯데시네마는 영화관의 초대형 LED스크린을 통해 콘솔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게임존'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게임존'은 오는 3월 5일부터 LED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 월드타워점, 건대입구점, 수원점, 센텀시티점에서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이 상영관을 대관해 안락한 좌석에 앉아 풍성한 사운드를 들으며 보다 실감나고 생동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관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롯데시네마 게임존'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플레이를 원하는 콘솔 기기와 게임 타이틀을 직접 준비해야 한다.


예약은 대관 3일 전까지 각 지점의 상영 시간표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별도 시간에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게임존 이용 요금은 기본 4인 기준 2시간 30분에 10만 원이며 30분 연장 시마다 1만 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이는 4인 기준 2시간에 10만 원인 CGV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이다.


콘솔 게임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게임존 이용 가능 인원은 최대 10인이며 4인 초과 시 1인당 1만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롯데시네마 측은 오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게임존'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라지 사이즈의 탄산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에서의 플레이를 꿈꿨을 것"이라며 "특히 초대형 LED 스크린으로 즐기는 게임은 이전과 다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피아


롯데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