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주인공들이 재밌는 예능으로 돌아온다.
25일 신원호 PD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했던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는 새 예능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 PD는 "촬영 직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강화되면서 이런 시점에 보여드리는 건 예의가 아닌 듯하여 미뤄뒀었다"라며 "하지만 (찍었는데) 도대체 방송 언제 나오냐는 '구구즈' 아이들의 해맑은 질문과 스태프들의 궁금증, 시청자들의 기다림이 있었다. 그래서 다음 주 봉인해왔던 내 하드를 시원하게 털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해당 예능이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 PD는 "조금 시끄러운 캠핑 이야기", "재미없는 건 극혐"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신 PD는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의 모습이 담긴 '슬기로운 캠핑생활' 티저 영상을 짧게 공개했다.
유연석은 동료들과 함께 할 게임까지 챙겨오는 '맥시멀 리스트'였다.
멤버들은 처음엔 비웃었지만(?) 모든 것이 있는 듯한 유연석을 계속 찾으며 그를 귀찮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경호는 잔뜩 신이 난 모습이었다.
조정석은 동료들이 요리를 하고 있는 와중에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러 '베짱이' 같은 모습을 뽐냈다.
드라마와는 또 다른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의 리얼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3월 4일 오후 9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