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로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는 물론이며, MZ세대 및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세대 모두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하이킹 재킷 컬렉션'은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는 애슬레저룩, 꾸안꾸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 중 하나인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출시된 '하이 마운틴 재킷'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적용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도 신체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유지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울리고, 간절기부터 따뜻한 봄까지 일상 생활은 물론, 하이킹 및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카키, 차콜 및 블랙 등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스팁 재킷'은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과 배색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인 제품으로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애슬레저룩, 원마일웨어룩 및 꾸안꾸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핸드 포켓에 가슴 포켓까지 총 4개의 주머니를 통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며, 재킷 전면의 고리 장식 및 D자형 링 등의 디테일도 눈에 띈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와 블랙 2종이다.
'키즈 노벨티 제스퍼 재킷'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하고, 소매 벨크로와 재킷 밑단 스트링 등을 통한 여밈 설계를 더해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서도 아이들의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후드 탈부착 설계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도 가능하다. 파스텔톤 컬러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나뭇잎 프린트 디자인이 산뜻한 느낌을 제공해주며 팔 부위 사각 로고 와펜 프린트는 귀여운 매력을 더해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 시즌을 맞아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도 건강과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주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사용 가능한 제품들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서도 쾌적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