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이삿짐센터 기사에도 '호구 조사'하며 '문특' 짬바 뽐내는 연반인 재재

JTBC '독립만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연반인 재재가 직장인 첫 독립기의 민낯을 낱낱이 공개하며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JTBC '독립만세'에는 최근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유튜브계의 유재석' 연반인 재재의 우왕좌왕 첫 독립기가 그려진다.


재재의 독립에 직장 동료는 물론 그녀와 오랜 시간 동고동락한 룸메이트마저 말을 맞춘 것처럼 걱정을 내비쳐 순탄치 않은 독립 시작을 알린다.


이런 기대에 부응하듯(?) 재재는 이사 박스 싸는 일부터 헤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JTBC '독립만세'


옆에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는 조언에 따라 짐을 싸던 그녀는 돌연 룸메이트를 위한 단독 공연까지 펼치는 등 짐 하나 싸는 것도 범상치 않은 에너지로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재재가 이중 삼중으로 포장을 신경 쓸 정도로 아끼는 애착 맥주잔이 공개된다.


재재는 특정 브랜드 맥주의 한 캔이 알맞게 딱 들어간다는 꿀팁까지 방출하며 생활 자취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낸다.


더불어 이사에는 서툴지언정 인터뷰에서만큼은 달변가인 재재는 이삿짐을 배달해 주는 용달 기사님과 나란히 동승, 독립 소감, 호구 조사 등 기사님의 혼을 쏙 뺄 정도로 인터뷰어의 기질을 발휘한다.


과연 인생에서 처음으로 혼자 살게 된 재재의 독립 풍경은 어떠할지 관심이 뜨겁게 집중되는 JTBC '독립만세'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JTBC '독립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