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NBA키즈,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잡은 원마일웨어 '트레이닝 세트' 인기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엠케이의 NBA키즈는 2021 S/S 시즌을 맞아 출시한 트레이닝 세트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집업과 팬츠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로 멀리 나가지 않고 집 앞에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과 실내복과 외출복 모두로 활용도가 높은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NBA키즈의 공식 서포터즈인 '느바 루키(NBA ROOKIE)'가 트레이닝 세트를 착용하고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SNS상에서 많은 문의를 받은 바 있으며, 해당 상품을 착용한 느바 루키와 아이들의 부모들 모두 착용감과 스타일면에서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설을 앞두고 있는 만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 센스있는 설빔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먼저, 상의 아이템으로 'NBA 립배색 트랙 집업'이 눈길을 끈다. 기존 솔리드 스타일에서 벗어나 넥과 소매단에 배색을 적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욱 살렸으며, NBA를 상징하는 농구공과 골대, 코트 등을 아이콘으로 변형해 소매 부분에 테이핑으로 처리하는 등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베이직한 이너 제품 또는 데님 하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믹스 앤 매치를 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색상은 비비드하면서도 톡톡 튀는 레드, 네이비, 블루 3가지로 선보인다.


트랙 집업과 함께 세트로 착용하며 '꾸안꾸룩'을 연출할 수 있는 'NBA 립배색 트랙 팬츠'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레이닝 세트 출시를 기념한 마스크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전국 NBA키즈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시 마스크를 증정하며, 올 봄 우리 아이들의 원마일웨어 아이템을 구입하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는 마스크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은 마스크 소진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