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0일(월)

달바,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출시

사진 제공 = 달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바가 집중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는 달바의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달바 시그니처 라인의 최고 사양 패키지로 선보이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은 항산화 in-vitro 테스트를 완료한 진귀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92%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두 가지 시너지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구성, 피부 겉과 속 이중탄력 개선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한 독자적 탄력 성분 트러페롤TM이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건조함과 피부결, 피부 광채로 고민인 피부에 도움을 준다.


캡을 돌리면 스포이드 안에 내용물이 자동으로 올라오는 오토 스포이드 용기는 1회 적정 사용량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인공향료나 인공색소 등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 없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고농축 앰플 타입의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첫 사용감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는 탄력을 잡아주는 쫀쫀함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 관계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2주 사용에 적합한 용량이 담겨 사용 후 인텐시브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라며 "고함량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집중 항산화 케어를 도와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시그니처 라인 첫 공개를 맞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설 선물에 적합한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